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hc, 족발 사업 나섰다…‘족발상회’ 오픈

      역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족발상회는 bhc가 외식종합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자체 개발한 첫 브랜드다. 메뉴는 ‘마초족발’과 ‘뿌링족발'이다. 이들 메뉴는 ‘전통과 뉴트로’를 콘셉트로 주 타깃인 직장인과 2030세대의 입맛 공략에 초점을 맞췄다. 주변 직장인을 위한 점심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bhc 직영CS본부 송연우 본부장은 “족발상회는 bhc가 운영하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가 가진 제품개발, 물류 시스템, 생산관리, 소싱, 매장 운영 등 전 분야에 걸친 핵심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라며 ?..

      산업·IT2020-08-25

      뉴스 상세보기
    • [2020 뉴리더⑥]‘30대’ 김완식 이랜드이츠 대표 “1조 회사 목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이랜드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는 이랜드이츠 수장에 김완식 대표이사가 임명됐습니다. 김 대표는 지난해 외식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도 150억원 이상 영업이익을 개선하는 성과를 인정받아 이 자리에 올랐는데요. 올해 만 36세의 젊은피인 김 대표는 이랜드이츠를 1조 회사로 육성한다는 포부입니다. 보도에 문다애기자입니다.[기자]지난해 7월 이랜드파크의 외식부분을 물적 분할해 설립된 외식전문회사 이랜드이츠.국내 1위의 패밀리 레스토랑인 애슐리와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 등 16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

      산업·IT2020-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외식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외식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